김희철
KBS 2TV `어 스타일 포 유` 4회에서는 섹시 아이콘 `가인`이 깜짝 게스트로 등장할 예정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날 가인은 자켓, 미니스커트 그리고 하이힐 모두 `블루` 컬러로 통일해 섹시하고 강렬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어 스타일 포 유`의 게스트다운 멋진 모습을 선보였다.
이와 더불어 이번 주 방송에서는 가인이 김희철에게 아이라이너를 들이민 사연이 관심을 끈다.
가인이 희철에게 평소 자신의 메이크업 방법을 보여주겠다고 하며, 그의 격한 거절 반응에도 불구하고 집중해 정성껏 아이라인을 그려줬기 때문이다.
가인표 메이크업을 받은 희철은 거울을 보자마자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올라간 눈꼬리와 새빨간 입술에 경악을 했지만, 이내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섹시한 표정을 지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주 26일 방송에서는 희철이 경악한 가인표 아이라인 메이크업 노하우와 4MC가 자신만의 스타일로 직접 제작한 커스텀 아이템을 활용한 셀프 패션 화보가 공개된다.
지난 5일 첫 방송을 시작해 4회 방송을 앞둔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는 슈퍼주니어 김희철, 카라 하라, 씨스타 보라, EXID 하니가 MC로 출연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쌍방향 글로벌 인터랙티브 스타일 쇼를 지향한다.
매 주 일요일 밤 11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이윤지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