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화양연화
`화양연화`로 컴백한 방탄소년단 랩몬스터가 `뇌섹남`(뇌가 섹시한 남자)의 저력을 과시했다.
지난 29일 오후 9시 네이버 스타캐스트 방탄소년단 컴백 스페셜 `I NEED U, BTS ON AIR`가 생방송됐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팬들에게 `앨범재킷 촬영을 하고 숙소에 와 씻고 난 후 제이홉이 입은 속옷 색깔은?`이라는 문제를 받았다.
이에 랩몬스터는 "제이홉 속옷은 무지개 색깔이다"라고 말했고, 이어 멤버들이 속옷 색깔을 여러차례 추측해 웃음을 자아냈다.
계속해서 문제를 맞히지 못하자 MC 슈가는 "밴드색은 파랑색이다"라고 힌트를 줬다. 이 힌트를 들은 랩몬스터는 "띠는 파란색이고 본체 남색이다"라고 정답을 말했다.
그러자 멤버들은 MC 옆에 앉은 랩몬스터가 정답을 봤다고 폭로했고, 랩몬스터는 아니라고 발뺌했다. 문제의 주인인 슈가는 "문제를 실력으로 푸는 게 아니라 시력으로 푼다"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방탄소년단은 29일 자정, 총 9개 트랙이 수록된 세 번째 미니앨범 `화양연화 pt.1`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아이 니드 유`(I NEED U)는 음원공개와 동시에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다.
한편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앨범을 접한 누리꾼들은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대박”,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비주얼 폭발”,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노래도 좋다”, “방탄소년단 화양연화, 너무 멋져”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현욱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