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베스티
걸그룹 베스티가 `5위 공약`을 밝혀 화제다.
지난 6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는 베스티의 새 미니앨범 `러브 이모션(Love Emo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베스티는 1위 공약을 묻는 MC의 질문에 "우리는 아직 올라가고 있는 그룹인만큼 1위 공약이 아니라 현실적으로 `5위 공약`을 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공방에 오시는 팬분들께 아이스크림을 쏘도록 하겠다"고 공약했다. 베스티 멤버들은 "조금 약한것 같다"며 "영양에 좋은 아이스크림을 준비하겠다"고 덧붙여 말해 웃음을 안겼다.
컴백 베스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컴백 베스티, 영양에 좋은 아이스크림이 뭐지?", "컴백 베스티, 1위까지 치고 올라가자!", "컴백 베스티, 다들 더 예뻐졌네?". "컴백 베스티, 이번 앨범 대박나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베스티는 지난해 8월 디지털 싱글 `니가 필요해` 발표 이후 9개월만에 새 미니앨범 `러브 이모션`을 공개하고 컴백했다. 이번 앨범에는 베스티 멤버들이 직접 앨범 기획부터 의상, 안무 구상까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익스큐즈미(Excuse Me)`는 히트 작곡가 이단옆차기와 홈보이가 합작한 댄스곡으로 한층 성숙해진 베스티의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자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연출을 맡은 뮤직비디오에는 소속사 식구인 `대세남` 강균성이 카메오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윤지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