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 임신, 봉태규 하시시박 비공개 결혼
인교진 소이현 커플의 임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봉태규 하시시박 부부 또한 예비 부모가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두 커플 모두 임신 2개월 오는 12월 부모가 된다.
10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mc 소이현이 직접 임신 소식을 전했다.
소이현은 이날 “아직 임신 초반이라 알리기 어려웠다”며 “남편은 임신 소식을 알리자 울더라. 시부모님도 좋아하신다”고 임신 소감을 전했다.
소이현은 임신 소식과 함께 “슬기씨 안 닮은 딸이었으면 좋겠다”며 “일찍이라 조심스럽긴 하지만 축하해줘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소이현 임신 소식과 함께 또 스타 커플의 임신 소식이 전해졌다. 바로 오는 10월 결혼 예정이었던 봉태규 하시시박 커플이 임신 2개월에 접어들었다는 소식이다. 뿐만 아니라 봉태규 하시시박은 촬영 일정으로 인해 결혼식을 앞당겨 지난 9일 강남의 카페에서 올렸다.
소이현 임신 소식과 봉태규 하시시박 비공개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소이현 임신 봉태규 하시시박 비공개 결혼, 두 커플 모두 축하해요", "소이현 임신 봉태규 하시시박 비공개 결혼, 비슷한 시기 엄마아빠 되겠네요", "소이현 임신 봉태규 하시시박 비공개 결혼, 두 커플 다 너무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은숙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