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과 함께하는 EXID 브로마이드 및 텀블러 증정 이벤트 진행
세계 최대 뮤직 페스티벌 울트라코리아(UMF) 티켓 제공 이벤트도 실시해
파일 공유 전문 사이트 ‘빅파일’(www.bigfile.co.kr)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빅파일은 우선 ‘티바두마리 치킨’과 제휴를 통해 ‘EXID와 함께하는 티바두마리 치킨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응모자 전원에게 빅파일 1,000포인트를 제공하는 한편 추첨을 통해 55인치 벽걸이 TV와 최신형 컴퓨터, 티바두마리 치킨 외식 상품권, EXID의 브로마이드 및 특별 제작 텀블러가 제공된다.
제공되는 경품마다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며, 특히 역주행을 넘어 정주행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EXID 브로마이드와 텀블러는 EXID 맴버들의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는 후문이다.
전국 티바두마리 치킨 매장에서 1세트 이상 치킨 주문 시 제공되는 응모권을 받아 빅파일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권의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1인당 3회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최종 당첨자는 6월 3일 빅파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빅파일은 이와 함께 세계 최대 뮤직 페스티벌 ‘ULTRA KOREA 2015’(울트라코리아 2015, 이하 UMF)의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빅파일 결제 시 UMF 응모권이 등록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UMF의 티켓이 제공된다.
빅파일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연인, 친구를 대상으로 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