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바 슬러시 컵, 본격 더위 찾아오면서 ‘주문 폭주’..어떤 음료도 슬러시화

라바슬러시컵
 출처 :/온니포유
라바슬러시컵 출처 :/온니포유

라바 슬러시 컵

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오면서 어디서든 슬러시를 만들 수 있는 ‘라바 슬러시 컵’의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라바 슬러시 컵’은 과일음료, 커피, 비타민음료, 탄산음료, 이온음료, 유제품은 물론 맥주까지도 신속하게 슬러시로 만들어 주는 신개념 상품이다. 냉장고에 컵을 얼린 후, 컵 안에 음료를 붓고 저어주면 내용물이 급속으로 냉동되며 부드럽게 슬러시화되기 때문에 신속함과 이동성이라는 장점을 갖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남녀노소의 다양한 연령층에서 뜨거운 반응이 잇따르고 있으며, 주문폭주로 인해 배송이 3~4일정도 지연이 됨에도 불구하고 주문량은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라며, 미리 준비해 두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라바 슬러시 컵은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음료라도 간단하게 슬러시를 만들 수 있고 물과 소금을 이용한 냉매제를 사용, 인체에 무해한 장점을 가졌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식약청 유해물질 미검출 인증제품이라 안심할 수 있고, 나들이와 같은 외출 시에도 이동이 편리하도록 목걸이 끈을 부착, 제품과 끈을 기본 구성해 아이들은 물론 아이들의 간식을 책임 질 주부들로부터 더욱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라바 슬러시 컵’은 론칭과 동시에 TV홈쇼핑에 방영중이며, 백화점과 대형마트 등의 오프라인 매장, 종합쇼핑몰 및 소셜몰, 오픈마켓 등의 온라인 매장, 또한 통큰홈쇼핑 (http://www.5246.co.kr)에서도 만날 수 있다.

조정혜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