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병기 그녀 장수원
`비빌병기 그녀` 장수원이 걸그룹에 대해 언급했다.
19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IFC몰 CGV에서 진행된 MBC 에브리원 `비밀병기 그녀` 제작발표회에는 예린(여자친구), 다혜(베스티), 엘리스(헬로비너스), 솔빈(라붐), 박시현(스피카), 다예(베리굿), 지수(타히티), 민희(스텔라), 재이(피에스타), 다은(투아이즈)와 MC 데프콘, 장수원, 붐이 참석했다.
이날 MC진으로 `비밀병기 그녀`에 합류하게 된 장수원은 "S.E.S와 핑클 이후 걸그룹에 대한 관심을 끊었다. 사실 멤버들 이름도 많이 못 외웠다"라고 전했다.
이어 장수원은 "이분들을 평가하는 입장이라기보다는 MC로서의 입지가 불안하다고 생각하고 있다. MC로서 멤버들에게 좀 더 관심을 갖겠다"라고 열정을 보였다.
비밀병기 그녀 장수원 소식에 누리꾼들은 "비밀병기 그녀 장수원, 괜찮아요 걸그룹 많아서 놀랬죠?", "비밀병기 그녀 장수원, 로봇 장수원 화이팅", "비밀병기 그녀 장수원, 젝키 보고싶다", "비밀병기 그녀 장수원,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밀병기 그녀`는 아직 끼와 매력이 노출되지 않은 걸그룹 10인이 출연해 다양한 미션을 주제로 대결을 펼쳐 순위를 매기는 걸그룹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오늘(19일) 오후 6시 첫 방송된다.
한은숙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