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업급 객실요금 파격인하, 최대 45% 할인
- 여름성수기 메르스(MERS) 및 바이러스 예방 차원의 사전방역 활동 강화
강원도 삼척 (주)하이원추추파크(대표 오한동)가 여름성수기를 앞둔 시점에서 고객성원에 보답하고자 7~8월 여름성수기 프리미어급 객실요금 최대 45%인하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할인판매 객실은 북유럽풍 스타일의 네이처빌, 루프형가든 큐브빌, 실제 기차를 이용한 트레인빌이며, 모두 개별형 숙박시설로 객실마다 개별 데크가 설치되어 있다.
또한 여름 한 시즌으로 운영되는 미니수영장은 규모는 작지만 리조트 수영장계의 떠오르는 샛별이다. 수영장에서 잠시 물속에 들어가 수영을 즐기며 강원도의 대자연을 감상하는 그 자체만으로도 힐링이다.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되며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원추추파크는 강원도 삼척시에 위치해 있으며 폐선 된 스위치백 구간과 영동선을 활용한 국내 최초 기차테마파크이다. 국내 유일의 스위치백 구간을 운행하는 관광열차, 가파른 경사를 오르는 국내 최초의 산악철도 인클라인트레인, 실제 기차를 축소한 미니트레인, 심포협곡을 조망하는 오토캠핑장 등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어트랙션(놀이기구)과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와 더불어 한 여름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국내 최장최고속도의 레일바이크는 해발 730m에서 출발하며 12개의 땅속 터널을 지나 7.7km구간을 내려오는 이색적인 코스로 한여름에도 겉옷을 준비해야 할 정도로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다.
하이원추추파크 영업팀 안승춘 팀장은 그 동안의 고객성원에 보답하고자 객실 및 오토캠핑장, 탑승물 등 전 시설물을 대상으로 완벽한 사전점검과 메르스(MERS)와 같은 바이러스를 사전 예방하고자 주기적으로 살균 및 방역소독을 실시하여 방문하는 고객 여러분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리조트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추추파크 홈페이지(http://choochoopark.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