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포트, 방송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공개 채용

KBS 1TV 스카우트, 아이템 제안 현장 메이크업 시연 등 거쳐 최종 1명 선발

벨포트, 방송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공개 채용

[코스인코리아닷컴 김광균 기자]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가 KBS 1TV의 시사교양 프로그램 ‘꿈의 기업 입사 프로젝트, 스카우트 시즌2(이하 스카우트)’를 통해 미용 부문 특성화 고교인 강원 생활과학고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공개 채용한다.

이번 회 ‘꿈의 기업’ 은 국내외 뷰티 브랜드를 수입, 판매 하는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로 이번 방송을 통해 기업 내 프로모션 팀 소속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할 1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강원 생활과학고 미용예술과에 재학 중인 전교 지원자 가운데 선별된 15명이 경합을 벌였으며 심사를 거쳐 이 중 3명이 결선 진출자로 확정됐다.

3명의 결선 진출자는 벨포트 가로수길 매장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일일 직무를 체험한다.

뷰티 트렌드 아이템 제안을 비롯해 고객 대상으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할 때와 동일하게 모델에게 직접 메이크업 시연을 펼쳐 보이는 등 하루 동안 실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근무하며 진출자 개개인의 기량과 잠재력을 평가 받는다.

최종 선발된 1명은 장학금과 함께 벨포트 정규직으로 입사하는 자격을 얻게 된다.

벨포트 관계자는 “벨포트는 인재 채용 시 화려한 스펙이나 경력보다는 전문성과 실력을 겸비한 인재를 우선시한다”며 “벨포트를 대표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아름다움에 대한 탐험 정신과 자신 만의 감각을 가진 인재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본 방송은 오는 6월 28일 일요일 오후 1시 20분 KBS 1TV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코스인코리아닷컴 김광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