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평균 15개 가맹점오픈’, ‘못난감자&치킨’ 스몰비어 대세 입증

‘월평균 15개 가맹점오픈’, ‘못난감자&치킨’ 스몰비어 대세 입증

국내 스몰비어 창업시장을 뛰어 넘는 독특한 미들비어 컨셉으로 요즘 가장 뜨는 유망프랜차이즈로 주목 받고 있는 못난감자&치킨의 행보가 무섭다. 이 곳은 현재 각 지역 맛집과 데이트 코스를 장악하며 놀라운 고공매출을 기록하는가 한편, 업계 최고의 수익률까지 제시하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전국 열풍 히트 아이템 퐁듀치킨, 허니포테이토



대한민국의 몇 백개의 치킨집이 비슷비슷한 아이템으로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있지만, 정작 치킨을 사랑하는 고객들은 식상한 메뉴에 욕구를 충족하지 못하고 있다. 이렇게 특색없는 치킨집들의 틈에서 못난감자는 치즈와 치킨을 접목시킨 ‘퐁듀치킨’과 허니버터포테이토칩 등의 특색있는 아이템으로 주요 타겟층 20~30대 젊은이들을 공략해 성공했다.

전문가들이 시장조사를 통해 수백번의 시도끝에 완성해낸 못난감자의 아이템들은 고객의 입과 눈을 모두 만족시키면서 자연스레 맛집으로 인식 됐고, 현재는 많은 고객들이 못난감자만의 대표메뉴를 만나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릴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순수익 50% 보장하며 가장 높은 수익 구조 마련

‘월평균 15개 가맹점오픈’, ‘못난감자&치킨’ 스몰비어 대세 입증

시장 조사에 따르면 스몰비어 및 호프집 프랜차이즈의 평균 수익률은 20~30%대로 나타나고 있다. 하지만, ‘못난감자’는 ‘가맹 순수익 50% 보장’ 이라는 파격적인 시스템을 제시하면서 예비 창업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가맹점 최우선 정책’을 내세우는 ‘못난감자’는 직접물류를 통해 수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유통구조를 바탕으로 본사의 유통마진을 최소화하고 이와 관련된 이익 구조를 갖춰, 가맹점들이 최대한 수익을 거둘 수 있도록 구조를 설계하면서 타 프랜차이즈들이 따라올 수 없는 시스템을 마련 한 것이다.

못난감자 미들비어 창업비용 3,600만원

2015년 소자본창업아이템 중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못난감자’는 현재 ‘희망창업자’를 선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지원하고 있다. 선정된 희망창업자는 ‘가맹비 전액 면제’ ‘로열티 평생 면제’등의 혜택과 함께 ‘3천만원대’로 못난감자의 가맹창업이 가능하다.

이 금액은 기존 스몰비어 및 호프집 프랜차이즈들의 평균 창업비용이 8천~1억원 정도로 형성 된다는 시장보고서를 보아도 가장 낮은 창업비용이다.

이처럼 히트아이템을 중심으로 낮은 창업비용과 높은 수익률을 제시할 수 있어 유망프랜차이즈로 각광 받고 있는 못난감자&치킨은 현재, ‘5천만원 무이자 대출’ 및 ‘인테리어 무료 업그레이드’의 파격적인 혜택까지 선착순으로 지원하고 있다. 못난감자&치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2-929-308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