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피부관리실 금단비가, 예뻐지고 싶은 여성들의 방문 잇따라

성신여대피부관리실 금단비가, 예뻐지고 싶은 여성들의 방문 잇따라

미(美)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미용 정보와 제품들이 늘고 있다. 현재 여성들은 얼굴에 비비와 파운데이션은 기본이고 아이섀도, 아이라인, 립스틱 등의 색조화장도 많이 하고 있다. 그런데 의외로 이들의 고민은 더 예쁘게 화장하고 싶다는 생각보다도 아기 같은 피부를 갖고 싶다는 것이다.

매번 얼굴을 못살게 괴롭히면서도(?) 피부는 좋아지고 싶다는 게 아이러니하다. 술을 많이 마시기 위해 운동한다는 말이 생각난다. 그런데 이러한 현상은 한국의 여성들이라면 대부분 겪는 일이다. 피부에 화장이 잘 먹어야 하고, 또 화장을 지운 민낯 피부도 아름다워야 한다.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금단비가 성신여대점’은 이러한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성신여대피부관리실이다. 오래된 경력을 가진 원장님(전 송석초데이스파)의 축적된 노하우와 금단비가만의 테크닉을 통해 고객에게 빠르고 정확한 효과를 전달하고자 이번에 새롭게 런칭했다.

수많은 강북구피부관리실에서 성신여대피부관리실 금단비가만이 가진 장점은 오랜 민간의술과 궁중의술 등 비기만을 모아 그 원리를 응용해 현대에 맞게 개발했다는 점이다. 얼굴축소와 얼굴경락 등 피부에 그치지 않고 얼굴 마사지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어 얼굴의 크기나 형태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들이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또한 V라인 작은 얼굴 만들기, 명품 S-라인 몸매 만들기, 동안얼굴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개개인을 관리해준다. 고객의 체형과 체질, 스타일 등에 맞는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마녀 다이어트’라고 불리는 금단비가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평소 건강하게 다이어트하고 싶어하는 여성들에게 최적화된 것으로 몸매의 곡선을 살려주고 건강미를 갖도록 관리해주어 여성 고객들에게 희소식인 프로그램이다.

성신여대피부관리실 금단비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홈페이지(http://www.goldbig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