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조정석, 여사친 특집서 꽃미모 발산 "굿모닝 사진 투척"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조정석
 출처:/신지 인스타그램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조정석 출처:/신지 인스타그램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조정석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조정석이 제작 발표회에 참석해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최근 신지가 `1박2일` 문근영 민아 박보영 등과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신지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차 사진이자 굿모닝 사진 투척이요. 분위기메이커 숙이 언니, 뭐든 열심히 하고 나이가 믿기지 않는 근영이, 그 작은 얼굴에 어떻게 눈.코.입이 다 있는지 신기했던 보영이, 두말하면 잔소리 늘 밝고 싹싹한 중학교 후배 민아"라며 네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신지는 문근영 민아 김숙 박보영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네 사람의 훈훈한 외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오 나의 귀신님’은 음탕한 처녀 귀신에게 빙의된 소심한 주방보조 ‘나봉선’과 자뻑 스타 셰프 ‘강선우’가 펼치는 빙의 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3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조정석, 박보영 귀여워"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조정석, 역시 뽀느님"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조정석, 드라마 본방사수 해야지"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조정석, 대박 재밌을 것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현이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