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좋은아침', 마트-식당-시장 가리지 않는 '쇼핑팁 공개'

좋은아침
 출처 :/SBS
좋은아침 출처 :/SBS

좋은아침

`좋은아침`에서 현영-설수현-박시현이 쇼핑팁 공개에 나선다.



오는 3일 첫 방송되는 SBS ‘좋은 아침-그녀들의 브런치`에서는 세 MC의 불꽃 튀는 ‘현명한 고기 쇼핑 방법’이 공개된다.

처음 만난 자리부터 쇼핑 수다로 포문을 연 세 MC들은 함께 대형마트, 시장, 식당 등 장소를 불문하고 쇼핑 정보를 알려주기 위해 동분서주했다고 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마장동의 최고급 한우를 단돈 2만 원으로 푸짐하게 즐기는 쇼핑법을 포함해 마장동의 재발견이라 할 만한 정보로 가득하고 휴가철을 맞아 가격 고공행진을 누리는 삼겹살을 반 가격에 사는 비법 등을 공개한다.

또한 그 누구도 쉽게 예상하지 못 했던 삼겹살 대체 부위까지 낱낱이 파헤쳐 본다. 그뿐만 아니라 그 누구도 몰랐던 ‘치킨의 오해와 진실’, ‘좋은 치킨 고르는 법’ 등의 알짜배기 팁까지 공개한다.

이날 주부에게 꼭 필요한 쇼핑 정보는 물론 민망한 개인기와 춤까지 선보이며 몸을 사리지 않는 세 MC의 모습도 엿볼 수 있다고 한다. 특히 현영은 ‘남편이 바람 필까봐 00를 못 먹인다’ 등 낯 뜨거운 ‘줌마 표 토크’를 선보여 촬영장을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충격적인 식탐을 자랑하는 두 동갑내기 설수현과 현영의 기 싸움 현장까지 첫 방송에서 공개한다.

현영, 설수현, 걸그룹 스피카의 박시현이 먹을거리, 입을 거리, 즐길 거리 등 분야를 막론하고 직접 거리로 나가 알뜰하고 현명한 쇼핑 노하우를 소개하는 신개념 쇼핑 정보 쇼 `좋은아침-그녀들의 브런치`는 오는 3일 오전 9시 10분 SBS에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조정혜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