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분을 숨겨라 OST
`신분을 숨겨라` OST에 아프리카TV 인기 BJ 중의 한 명으로 알려진 철구가 참여했다고 전해져 눈길을 끈다.
`신분을 숨겨라` OST 제작진은 최근 "유명 BJ이자 랩퍼인 철구가 오는 6일 밤 12시 `신분을 숨겨라`의 두 번째 OST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분을 숨겨라` OST는 기존에 시도되지 않았던 방식의 OST로 철구는 아프리카TV의 BJ중 로이조, 지코, 보겸 등과 함께 `4대 천왕`으로 불릴 만큼 큰 인기를 받고 있다.
가수 혜림과의 공동 작업으로 진행될 OST `신세계(feat. 혜림)`는 세상의 부정부패를 보고도 그냥 살아갈 수밖에 없는 현실을 꾸짖는 곡으로 힙합리듬에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접합한 장르라고 알려졌다.
한편, `신분을 숨겨라`는 법의 한계점까지 가는 모든 수사 방법을 허가받은 특수 수사대의 목숨을 건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드라마. 김범, 박성웅, 윤소이, 이원종, 김태훈 등이 출연 중이다. 월, 화 밤 11시 방송된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신분을 숨겨라 OST, 철구까지?" "신분을 숨겨라 OST, 철구 목소리를 음원으로?" "신분을 숨겨라 OST, 철구 래퍼였구나" "신분을 숨겨라 OST, 철구 신기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정혜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