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이재윤 성훈 눈부신 복근 ‘훈내폴폴’...선수 뺨치는 수영 실력 ‘여심저격’

예체능 이재윤 성훈
 출처:/ KBS ‘우리동네 예체능’
예체능 이재윤 성훈 출처:/ KBS ‘우리동네 예체능’

예체능 이재윤 성훈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9번째 정식 종목 ‘수영’ 편을 맞이해 방송 사상 최초 연예인 수영 오디션을 개최해 화제다.



‘우리동네 수영단’의 에이스 자리를 노리며 수영 오디션에 출사표를 던진 참가자들은 총 10명으로 연예계에서 내로라하는 운동 신경과 탄탄한 바디를 자랑하며 ‘수영 좀 한다’고 정평 난 이들이 총 출동했다.

육상 영웅 ‘벤 존슨’이 인정한 스포츠 인재 이재윤과 족구 오디션의 굴욕을 만회하기 위해 출전한 바다 사나이 강지섭, 프랑스 디종 지역 대회를 섭렵한 11년 수영 경력의 로빈, 그리고 수영대회 신기록을 수립했던 수영선수 출신 신인배우 성훈이었다.

이 외에도 밥 먹듯이 수영하는 생활체육계의 강자, 가수 김형중, 수상안전요원 출신 KBS 아나운서 한석준, 해병대 전투수영 능력자 탤런트 최필립, 한류 드라마 `별그대`의 신스틸러 이이경, 수영신동 몬스타엑스 셔누가 출전해 ‘우리동네 수영단’의 에이스 자리를 놓고 서로 미묘한 기 싸움을 벌이며 긴장감 넘치는 수영 대결을 선보였다.

한편 예체능 이재윤 성훈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예체능 이재윤 성훈 수영 왜이리 잘하나”, “예체능 이재윤 성훈 선수다 이건 선수다”, “예체능 이재윤 성훈 몸매도 대박 훈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현욱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