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Devil
슈퍼주니어 Devil로 컴백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멤버 최시원이 개그콘서트에 출연한 사실이 다시금 화제다.
지난 5월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의 `핵존심`에서는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깜짝 게스트로 출연해 개그를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훈은 "자꾸 최시원 닮았다고 하는데 내가 최시원 닮은 게 아니라 최시원이 나를 닮은 것이다"라고 주장했다.
때마침 최시원이 등장해 "자꾸 `오류동 최시원`이라고 하셔서 내가 직접 확인하러 왔다"며 이상훈과 나란히 서서 외모 비교에 나섰다.
이에 이상훈은 "네가 최시원이고 대세지만 `개그콘서트`에서는 내가 더 낫다"며 최시원의 `포춘쿠키`를 따라 했고, 이 모습에 최시원은 "멋있어! 멋있어!"를 연발하며 다소 과장된 미국 리액션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16일 슈퍼주니어는 새 앨범 `Devil`로 컴백하며 이번 앨범은 슈퍼주니어 데뷔 10주년의 의미를 담아 기획된 스페셜 앨범으로 전해졌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슈퍼주니어 Devil, 포춘쿠키 진짜 웃겨" "슈퍼주니어 Devil, 최시원 미국 리액션 대박" "슈퍼주니어 Devil, 최시원이 제일 웃겨" "슈퍼주니어 Devil, 슈주도 나오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정혜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