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고현정 열애설, 조인성에게 프러포즈한 결정적 이유는? "조인성, 대화가 잘 통해"

조인성 고현정 열애설
 출처:/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 화면 캡쳐
조인성 고현정 열애설 출처:/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 화면 캡쳐

조인성 고현정 열애설

조인성 고현정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과거 고현정이 조인성에게 프러포즈를 한 적이 있다고 털어놔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고현정은 지난 2009년 1월 방송된 MBC ‘황금어장’의 ‘무릎팍도사’에서 연하의 꽃미남 배우 조인성, 천정명과의 열애설에 대해 솔직한 입담을 털어놨다.

고현정은 복귀작이었던 드라마 `봄날`에 함께 출연했던 조인성에게 청혼했다가 거절당한 사연을 공개하며 “농담으로 말하는 것도 있지만, 진심으로 그 친구에게 사랑한다 라고 말한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고현정은 조인성에 대해 “함께 있으면 지루하지 않다”며 “위트가 있고 말이 잘 통한다”고 덧붙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고현정은 “내가 조인성에게 ‘결혼하자’라고 했더니 조인성이 ‘쉬운 여자는 싫다’고 말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10일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일본 공항에서 포착된 조인성과 고현정`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이에 두 사람의 소속사인 아이오케이컴퍼니 측은 이날 복수의 매체를 통해 "각자 개인 일정으로 일본에 갔다가 현지서 만난 것일 뿐, 함께 여행을 떠난 것은 아니다"라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조인성 고현정 열애설, 조인성에게 저런 말도 할 수 있는 사이라니" "조인성 고현정 열애설, 그만큼 친한 거겠지?" "조인성 고현정 열애설, 조인성 오빠 결혼하지 말았으면" "조인성 고현정 열애설, 누구랑 결혼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정혜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