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돌’ 앤 화이트, 감성 티저 공개..감성 판타지 '눈길'

앤화이트
 출처 :/J&J엔터테인먼트
앤화이트 출처 :/J&J엔터테인먼트

앤화이트

걸그룹 앤 화이트(N*White)가 순수 감성으로 돌아온다.



오는 17일 컴백을 예고한 앤 화이트(N*White)는 이에 앞서 공식 유튜브 채널과 각종 오피셜 SNS 페이지,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파라다이스(Paradise)`의 타이틀곡 ‘천국’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각각 12초와 28초 분량의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티저 영상 속에는 앤 화이트만의 감성매력에 디즈니 애니메이션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판타지 요소를 결합,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공개된 영상에서 앤 화이트는 파스텔 톤 꽃밭에 몸을 맡긴 채, 흩날리는 꽃잎을 맞으며 미소 지으며 묘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경쾌한 멜로디를 배경으로 로맨틱한 파티 속 주인공으로 변신한 세 멤버들(수현, 하경, 수빈)의 퍼포먼스가 뒤를 이으며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컴백앨범 타이틀곡 ‘천국’은 피터팬과 웬디의 사랑이야기처럼 달달한 느낌의 판타지한 곡이다” 고 전하며 “청량감 가득한 음악의 재미와 함께 앤 화이트가 지닌 순도 100% 퓨어 감성을 무한대로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014년 첫 번째 미니앨범 ‘동화’ 이후 약 1년 만에 컴백을 알린 앤 화이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Paradise`는 오는 16일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정혜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