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이 구두까지 벗겨줘 "소원 들어줄까?" 한 마디에 女시청자들 '심쿵'

이종현, 공승연
 출처:/ MBC '우리결혼했어요'
이종현, 공승연 출처:/ MBC '우리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공승연

`우리 결혼했어요` 이종현 공승연 가상부부가 볼 뽀뽀를 해 관심을 끌고 있다.



오늘 25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는 이종현 공승연 가상 부부의 결혼식 애프터 파티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공승연과 이종현은 하객들을 모두 보낸 뒤에야 여유를 즐길 수 있었다.

이에 공승연은 소원권을 언급하며 자신의 볼을 이종현을 향해 내밀었다. 뽀뽀를 해달라는 것이었다.

그러나 이종현은 공승연에게 춤을 추자고 권했고, 두 사람은 분위기 좋은 음악에 맞춰 마치 영화 속 주인공들처럼 춤을 췄다.

이종현은 하이힐을 불편해 한 공승연을 위해 구두까지 벗겨줬주는 등 로맨틱한 모습을 보였다. 또 공승연은 맨발로 이종현의 발 위에 올라가 춤을 췄고 이내 곧 이종현은 “소원 들어줄까?”라고 조용히 물어봤다.

공승연은 살포시 눈을 감은 채 볼을 내밀었고 이종현은 입을 맞췄다.

우리 결혼했어요 공승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우리 결혼했어요 공승연, 난 또 입술이라도 맞췄다고" "우리 결혼했어요 공승연, 대본 너무 티나" "우리 결혼했어요 공승연, 나도 소원 있는데..." "우리 결혼했어요 공승연, 남자는 역시 키가 커야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윤지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