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메디칼이 미소지음화장품을 취급하는 ‘미소지음몰(www.misojiummall.co.kr)’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900분 고객을 인기상품 1+1지급 등 총 50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소지음화장품은 1994년 보광화학을 시작으로 2002년 화장품 생산회사인 피코바이오를 설립해 해외 명품브랜드인 로레알과 랑콤과 샤넬에 납품하였고, 국내에서는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코리아나, 콜마 등을 거래선으로 두고 있다.
가입 회원에 대해서는 회원 가입시 5000원을 적립해 주고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전상품 무료배송을 제공한다. 구매 고객이 재구매에 사용할 수 있도록 구매금액의 3%를 특별 적립해 주며, 전 구매 고객에게 8월말까지 슈퍼리프팅팩을 1개씩 제공한다. 회원전용관에서는 판매 전상품 3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 인기상품에 대한 묶음상품으로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일 방문자를 위한 깜짝세일존으로 ‘오늘만 이 가격’을 운영한다. 미소지음몰 신재호 대표는 "사이트 운영 방침은 고객에게 꼭 필요한 상품 구매를 지원하고 제조사에게는 규모의 경제를 제공하는 게 일차 목표“라고 말했다.
미소지음몰은 오픈메디칼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화장품 카테고리를 보다 전문화하고 뷰티와 다이어트 상품을 특화시켜 뷰티상품 포털화를 준비할 예정이다. 바비톡, 굿닥 등과 제휴를 확대해 규모를 확대하고 전문적인 화장품메이커인 피코바이오와 OEM 진행과 중국을 중심으로 수출도 확대한다.
etnews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