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여자들이 많이 들은 노래, 보이그룹 빅뱅 샤이니의 완전체 셀카 화제 '매력 발산'

20대 여자들이 많이 들은 노래
 출처:/지드래곤 인스타그램, 키 인스타그램
20대 여자들이 많이 들은 노래 출처:/지드래곤 인스타그램, 키 인스타그램

20대 여자들이 많이 들은 노래

20대 여자들이 많이 들은 노래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그룹 빅뱅과 샤이니의 완전체 셀카가 눈길을 끈다.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은 지난 5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드래곤과 탑 태양 승리 대성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갖은 애교를 부리는 승리 대성 등과 달리 탑은 의도적으로 인상을 찌푸리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키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샤이니 다음 앨범 커버 결정"이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샤이니 멤버들은 화려한 의상을 입고 당당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샤이니 특유의 매력적인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지난 7일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공개된 세대공감 뮤직에서는 20대 여자들이 많이 들은 노래를 공개했다. 1위는 빅뱅의 ‘쩔어’로 뒤이어 2위는 원더걸스의 ‘I Feel You’, 6위는 샤이니의 `매리드 투 더 뮤직(Married To The Music)`, 7위는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이 순위를 차지했다

조정혜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