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SNS, 과거 최고의 키스신은? “공유와 커피프린스 키스신, 지금 봐도 설렌다”

윤은혜 SNS
 출처:/MBC ‘섹션TV 연예통신’ 화면 캡쳐
윤은혜 SNS 출처:/MBC ‘섹션TV 연예통신’ 화면 캡쳐

윤은혜 SNS

윤은혜 SNS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과거 자신의 드라마 출연작 중 최고의 키스신을 선정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윤은혜는 지난 4월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작품들 속 최고의 키스신 3순위가 있다면?"라는 질문에 "강지환, 주지훈, 공유씨와의 키스"라고 털어놨다.

이어 윤은혜는 최고의 키스신 중 3위로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 함께 출연했던 상대역 강지환과의 콜라키스라고 밝혔다. 윤은혜는 "좋아서 기억에 남는 것이 아니라 온몸이 콜라로 범벅이 됐다"라는 소감을 덧붙였다.

또한, 윤은혜는 2위로 ‘궁’의 주지훈과 합방하는 장면의 첫 키스를 선정했다. 이어 윤은혜는 "1위는 ‘커피프린스’의 공유 씨와의 키스인데, 지금 봐도 설렌다"라며 "‘커피프린스’는 개인적으로 아쉬운 작품이다. 좋은 기회가 내게 너무 일찍 찾아온 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든다"라며 아쉬움을 밝혔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윤은혜 SNS, 어머나" "윤은혜 SNS, 웨이보에 글 올렸네" "윤은혜 SNS, 왜 그런 걸까?" "윤은혜 SNS, 이해가 안 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은혜는 지난 13일 SNS를 통해 중국어로 “다음 주가 기대되지 않나요? 사실 한 번 1등한 것 뿐인데 마치 내가 늘 1등한 것처럼 얘기하네요. 어쨌든 감사합니다. 하하”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조정혜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