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우효광 열애, "그를 만나게 해 준 중국에 감사" 무한 애정 '눈길'

추자현 우효광 열애
 출처:/추자현 웨이보
추자현 우효광 열애 출처:/추자현 웨이보

추자현 우효광 열애

배우 추자현이 중국 배우 우효광과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추자현은 자신의 웨이보에 직접 우효광과 열애 중이라고 털어놨다. 추자현은 "중국에 와서 제2의 인생을 시작했다"며 "내가 꿈을 이룰 수 있도록 기회를 준 중국에 감사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추자현은 "그리고 그를 만날 수 있게 해줘 감사하다. 당신은 내가 세상에서 만난 사람 가운데 가장 멋진 사람이다. 당신이 사랑해 준데 대해 감사한다"고 연인 우효광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나는 그를 만난 후 미소로 하루를 시작하고 미소 지으며 잠든다. 사랑에 빠졌다"며 "그를 만나게 해 준 중국에 감사하다. 많은 사람의 축복을 받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추자현은 연인인 우효광에게도 "날 사랑해줘서 감사하다"고 해 연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와 관련 추자현과 우효광의 소속사 화몽 엔터테인먼트는 16일 보도자료를 통해 "추자현과 우효광이 좋은 감정으로 교제 중임을 알려 드린다. 같은 소속사인 두 사람은 좋은 동료로 지내오다가 낯선 중국에서 활동하는 추자현에 대한 위쇼우광의 세밀한 배려로 인해 서로 호감을 갖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고 밝히며 두 사람을 응원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추자현은 지난 2005년부터 중국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