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예비맘들을 위한 여러 이벤트와 혜택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특히 포토북·사진인화 서비스인 퍼블로그(www.publog.co.kr)의 베이비클럽이 맘, 예비맘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베이비클럽은 상시 5% 추가 할인 혜택과, 20만원 상당의 선물·쿠폰을 약 2년 동안 지급하는 엄마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다.
아이의 출산을 기록할 액자나 포토북, 프로포토북 쿠폰부터 100일과 돌잔치를 더욱 알뜰하게 진행 할 수 있는 할인 쿠폰들을 시기에 맞게 이메일로 발급해 주며, 사진만 넣으면 쉽게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특별한 구성으로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임산부와 이미 출산을 한 엄마들 이라면 모두 가입 대상자로 쉽게 위와 같은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올해는 퍼블로그에서 ‘마진포기 10년 전 그 가격’ 행사와 함께, 스테디셀러 제품과 프리미엄 제품의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인화, 포토북에 관심 있는 알뜰 소비자들이라면 놓치지 말아야할 기회다.
또한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배송비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그중 서울 지역 고객에게는 자사 오토바이 퀵 배송팀을 활용, 바로 당일에 배송해주는 번개 배송 서비스로 빠른 배송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베이비클럽 관계자는 `가족의 일상을 추억으로 간직하는데 최고의 서비스를 추구하고 있는 퍼블로그가 임산부의 날을 맞아 임신과 출산을 축복하고, 사회가 이를 더욱 배려하자는 취지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베이비클럽 가입을 통해 보다 많은 예비맘들과 육아맘들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