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테이션-더쇼’ 전혜빈-박나래, '남심 저격' 뷰티 아이템 공개

출처:/ 웹 뷰티쇼 '뷰티스테이션-더쇼'
출처:/ 웹 뷰티쇼 '뷰티스테이션-더쇼'

웹 뷰티 쇼 ‘뷰티스테이션-더쇼(THE SHOW)’에서 솔로 탈출을 위한 `남심 저격` 뷰티 아이템을 공개해 여성들의 지지를 받았다.

13일 방송한 ‘뷰티스테이션-더쇼(THE SHOW)’ 2회에서는 ‘두근두근 男心 저격하기, 솔로탈출 대작전’이라는 주제로 배우 전혜빈, 보이프렌드 동현, 스피카 박나래, 뷰티컨설턴트 도윤범과 함께 남자들이 좋아하는 뷰티에 대해 파헤쳤다.

남성 방청객들과 함께 한 이번 촬영에서 MC 전혜빈은 남자들을 유혹하는 여자의 뷰티 아이템을 적극적으로 테스트 했으며, 제자리에서 도는 등 남자 방청객들에게 매력을 발산하기 위해 의지를 내세웠다.

이에 한 관계자는 “돌아온 이사돈을 연상케 하는 행동으로 인해 촬영장 분위기가 더욱 유쾌해졌다”고 전했다.

또한 보이프렌드 동현은 ‘여자를 볼 때 이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한 뷰티 아이템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였고, 박나래는 여성스럽고 청순한 의상과 메이크업으로 남성 방청객들의 인기를 얻었다. 이어 전혜빈과 박나래는 솔로 탈출을 도와줄 뷰티 아이템을 공개하고 깨알 뷰티 팁까지 아낌없이 공개해 여성 방청객들의 열렬한 지지까지 얻었다.

‘뷰티스테이션-더쇼(THE SHOW)’는 실전에 유용하게 쓰일 뷰티 노하우와 MC들의 리얼 뷰티 라이프를 공개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한편 솔로 탈출을 위한 남심 저격 뷰티 아이템은 오늘(13일) 오전 7시 네이버 TV캐스트, 페이스북, 유투브를 통해 방송되는 ‘뷰티스테이션-더쇼(THE SHOW)’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