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전문기업 ㈜앙블랑은 `2015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에서 유아브랜드 물티슈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2015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은 한국경제 비즈니스에서 주최, 주관하며 국내 다양한 브랜드 중에서 제품 신뢰도 및 품질 우수성, 고객 서비스 등의 항목을 전문 조사 기관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엄격하게 선정한 공신력 높은 시상 제도로 효율적인 고객 만족 경영을 통해 부문별 대표 브랜드의 위상을 드높이고 소비자 만족을 통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상이다.
앙블랑은 최근 언론사가 주최한 여러 브랜드대상에서 최고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급성장 중인 아기물티슈 업체다. 이는 앞서 소비자가 직접 선택해 수여하는 `2015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과 `2015 대한민국 신뢰브랜드대상` `2015 고객감동경영 브랜드대상` 등 물티슈 부문 연이은 수상으로 신뢰도와 선호도는 물론, 고객감동경영과 고객만족브랜드까지 4관왕을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앙블랑 관계자는 “앙블랑 아기물티슈가 업계최초 최단기간 여러 브랜드대상에서 4관왕을 수상할 수 있었던 요인은 고객들의 전폭적인 사랑과 신뢰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며, “앞으로도 아이중심의 안전한 제품과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제품과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아물티슈 앙블랑 ‘프리미엄 블랙&화이트’는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천연나무로부터 셀룰로오스를 채취해 만든 최고급 레이온 100%의 고품격 친환경물티슈다. 이에 7단계 초정밀 정수 과정으로 미생물과 이물질을 제거해 마셔도 되는 초순수 정제수를 사용했으며, 유해화학성분 24가지를 넣지 않은 안전한 물티슈다.
또한 천연 보존제 성분만 사용해 아기의 손, 입, 엉덩이 등 신생아물티슈로 사용해도 안전하며, 최근 출시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한 앙블랑 선물세트는 출산선물을 비롯해 백일 및 돌 선물로 엄마들 사이에 많은 추천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제공=앙블랑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