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스물셋 애교 “오빠 오빠, 지은이 밥 밥 밥”..'장기하도?' 재조명

아이유 스물셋
 출처:/ SBS '김희철의 영스트리트'
아이유 스물셋 출처:/ SBS '김희철의 영스트리트'

아이유 스물셋

아이유 스물셋이 발표된 가운데 과거 아이유의 사랑스러운 애교가 재조명되고 있다.



아이유는 지난 2011년 3월 방송된 SBS 파워FM ‘김희철의 영스트리트’에 출연해 MC 김희철과 상황극을 펼쳤다.

이날 청취자는 아이유에게 김희철을 유혹하는 상황극을 부탁했다. 아이유는 “오빠 시간 어떻게 돼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김희철은 “시간이 좀 날 것 같아”라고 대답했다. 아이유는 “그러면 이거 끝나고 저녁식사라도”라고 이었다.

그러자 김희철은 “정말 너 원하니? 나와의 저녁식사를 원하니? 너 행동 지금 굉장히 불쾌해. 나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의 태도가 정말 불쾌해. 좀 더 사랑스럽게 해줘”라고 요청했다.

이에 아이유는 “오빠 오빠. 지은이 밥 밥 밥 저녁 먹어”라며 애교를 부렸고, 김희철은 “어이구 내 새끼 오쭈쭈쭈”라며 “너 예뻐해 주는 데서 먹어”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아이유 스물셋과 관련해 과거 애교 재조명에 누리꾼들은 "아이유 스물셋 너무 귀엽네", "아이유 애교 장기하에게도 부리겠지", "아이유 사랑스럽네" 등 다양한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아이유는 다음달 21일, 22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되는 서울 콘서트를 필두로 부산, 대구, 광주 등 전국 4개 도시를 돌며 전국투어를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