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 빼는 10가지 습관, 늘어난 뱃살 줄여주는 식품은? '초콜릿 복근 만들기'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
 출처:/KBS2 화면 캡쳐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 출처:/KBS2 화면 캡쳐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이 화제인 가운데, 늘어난 뱃살을 줄여주는 식품들이 있다고 알려져 눈길을 끈다.



뱃살을 들어가게 하는 첫 번째 식품은 미지근한 물이다. 식사 전에 마시는 미지근한 물은 뱃살을 빼는 데 도움되지만, 덥다고 차가운 물을 마시면 복부에 가스가 찬다고 알려졌다.

뱃살을 빼주는 식품 두 번째는 소화를 도와 살이 찌는 것을 막아주는 생강차다. 또한, 식이섬유가 풍부한 현미와 잡곡도 뱃살을 줄여주는 데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복부 팽만을 줄여주는 바나나와 파인애플이 뱃살을 들어가게 하게 도와준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 다이어트 해야지"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 운동은 필수야"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 건강한 몸 만들기"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뱃살 빼는 10가지 습관에는 아침식사 거르지 않기, 간식 시간 갖기, 개인 접시 활용하기, 칙적인 식사 시간을 갖는 것, 식탁에 앉아 음식을 먹는 것, 허기질 때 식품 매장 방문을 하지 않는 것, 물을 마시면서 음식을 꼭꼭 씹어 먹는 것, 저녁 식사 후 양치질 하는 것, 간식을 먹는다면 `미니 식사`처럼 하는 것, 식사 습관을 고치는 것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현이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