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스테이션-더쇼’, 가을철 각질 관리 '꿀팁' 공개

출처:/ 웹 뷰티쇼 '뷰티스테이션-더쇼'
출처:/ 웹 뷰티쇼 '뷰티스테이션-더쇼'

`뷰티스테이션-더쇼`에서 가을철 각질 관리 `꿀팁`을 전했다.

3일(오늘) 오전 7시 방송된 웹 뷰티쇼 `뷰티스테이션-더쇼(The Show)` 5회는 2015 가을 특집 제 1탄 `각질이 우수수 떨어지면`이라는 주제로 전개됐다. MC 전혜빈, 박나래, 동현, 도윤범이 직접 각질 케어 아이템을 사용하고, 뷰티 닥터 구용수 원장의 전문가적 의견을 들으며 가을철 각질 피부 관리 아이템과 노하우를 밝혔다.



이날 현장에서 전혜빈과 도윤범은 평소 각질이 많아 고민인 방청객을 선정해 낚시망 필터링 화장 솜, 토너 등 손쉽게 각질 케어가 가능한 제품을 선보였다. 시연에 참여한 방청객은 물론 출연진들 또한 순식간에 줄어든 각질을 보고 감탄했다.

이에 구용수 원장은 "집에서 간단한 각질 관리만으로도 충분히 각질 케어가 가능하며, 굳이 피부과를 방문하지 않아도 된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예민하고 트러블이 많은 피부라고 각질 케어를 안 할 것이 아니라 오히려 적극적인 관리를 해야 한다"며 순한 각질 케어 제품을 사용할 것을 당부했다.

이어 전혜빈은 `전혜빈의 뷰티 꿀팁` 코너에서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에도 촉촉한 피부를 놓칠 수 없다"며 계란 흰자 비누 거품에 살구씨 가루를 넣어 각질과 모공을 관리하는 `꿀팁`을 전수했다.

그는 자신의 손등에 직접 시연을 보이며 각질이 제거된 피부 변화를 선보였다. 이를 본 박나래는 효과적인 꿀팁에 반해 남은 살구씨 가루를 챙겨 갔다고 전해졌다.

한편 `뷰티스테이션-더쇼`에서 공개한 가을철 각질 관리 아이템과 노하우는 네이버 TV캐스트,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