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MAMA 빅뱅 4관왕, GD "시간 허락하는 한..." 의미심장 소감 눈길

2015 MAMA 빅뱅 4관왕
 출처:/방송캡쳐
2015 MAMA 빅뱅 4관왕 출처:/방송캡쳐

2015 MAMA 빅뱅 4관왕

2015 MAMA 빅뱅 4관왕 달성에 수상소감도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일 오후(현지시간) 홍콩 월드 아시아 엑스포(AWE)에서는 ‘2015 MAMA(Mnet Asia Music Award)’가 개최됐다.

이날 빅뱅은 세 가지 대상 중 두 부문에서 트로피를 받았다. 올해의 가수상과 올해의 노래상, 베스트 뮤직비디오상과 월드와이드 페이보릿 아티스트상을 받았다.

태양은 올해의 가수 상 수상 후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우리가 조금 있으면 데뷔 10주년을 맞는다. 많은 노래를 불렀고 많은 일들이 있었다. 어떤 상황에서도 우리를 응원해준 팬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드래곤은 “ 우리도 어린 시절 선배님의 무대를 보며 가수의 꿈을 키웠는데, 동시대를 살고 있는 여러분에게 그런 가수로 기억될 수 있도록, 시간이 허락하는 한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겸손한 말을 건넸다.

한편, 올해로 7회를 맞이한 ‘MAMA’는 아시아 최대 음악축제다. ‘2015 MAMA’에는 싸이, 빅뱅, 박진영, 엑소, 샤이니, 태연, 씨엘, 에프엑스, 아이콘, 제시, 현아, 방탄소년단, 갓세븐, 자이언티, 몬스타엑스, 산이, 세븐틴 등이 무대를 꾸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