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피해야할 식습관 3가지, 늘어난 뱃살 줄여주는 식품은? '미지근한 물-생강차-잡곡' 에일리처럼 탄력 몸매로~

다이어트 피해야할 식습관 3가지
 출처:/에일리 SNS
다이어트 피해야할 식습관 3가지 출처:/에일리 SNS

다이어트 피해야할 식습관 3가지

다이어트 피해야할 식습관 3가지가 화제인 가운데 늘어난 뱃살을 줄여주는 식품들이 있다고 알려져 눈길을 끈다.



뱃살을 들어가게 하는 첫 번째 식품은 미지근한 물이다. 식사 전에 마시는 미지근한 물은 뱃살을 빼는 데 도움되지만, 덥다고 차가운 물을 마시면 복부에 가스가 찬다고 알려졌다.

뱃살을 빼주는 식품 두 번째는 소화를 도와 살이 찌는 것을 막아주는 생강차다. 또한, 식이섬유가 풍부한 현미와 잡곡도 뱃살을 줄여주는 데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복부 팽만을 줄여주는 바나나와 파인애플이 뱃살을 들어가게 하게 도와준다.

이 소식에 누리꾼들은 "다이어트 피해야할 식습관 3가지, 살 빼야지" "다이어트 피해야할 식습관 3가지, 1월부터 시작!" "다이어트 피해야할 식습관 3가지, 그렇구나"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뱃살 빼는 습관에는 아침식사 거르지 않기, 간식 시간 갖기, 개인 접시 활용하기, 규칙적인 식사 시간을 갖는 것, 식탁에 앉아 음식을 먹는 것, 허기질 때 식품 매장 방문을 하지 않는 것, 물을 마시면서 음식을 꼭꼭 씹어 먹는 것, 저녁 식사 후 양치질 하는 것, 간식을 먹는다면 `미니 식사`처럼 하는 것, 식사 습관을 고치는 것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