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FDA 정식 등록된 해님 젖병 소독기의 수출 증가세가 무섭게 오르고 있다.
‘해님베이비’는 해님 젖병소독기 출 후 국내외 판매 증가로 계속 하여 신제품을 출시
하고 있으며 해님 2세대 분유 포트 및 해님 유축기를 1월말 공식 출시 예정이다
먼저 해님 젖병소독기의 장점으로는 첫째 듀얼 살균 램프의 젖병소독기라는 점을 꼽을 수 있다. 듀얼 램프로 내부 전체를 비춰 주기 때문에 살균 되지 않는 사각지대를 잡은 것이 특징이다.
둘째로 이는 건조 기능이 뛰어난 젖병소독기다. 실제로 완전 건조 후 살균 하는 방식을, 설거지 후 바로 건조 후 살균 하는 방식으로 편리성을 더했다.
셋째로 해님 젖병소독기는 넉넉한 크기가 장점이다. 젖병뿐 아니라 6개월후 이유식 시작 후에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넉넉한 내부를 자랑한다.
넷째로 내부 재질이 뛰어나다. 404재질을 사용해 원가를 줄일 수 있지만, 304재질 슈퍼밀러 스테인리스를 사용해 내구성 및 녹이 쓰는 것을 방지했다.
마지막으로 이는 보관 기능이 있는 젖병소독기다. 아무리 살균을 한다고 해도 습도가 남아 있으면 0.01% 세균이 계속 번식 할 수 있어, 외출 후 사용이 가능할 수 있도록 보관 기능을 추가해 편리성을 더했다.
해님 베이비 관계자는 “젖병소독기는 선택도 중요하지만 사용시 소비자들이 사용법을 숙지 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한편 소비자들과 소통 하며 소셜 디자인을 추구 하는 해님 베이비는1월말에는 해님 2세대 분유 포트 와 해님 유축기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또한 2016년 2월18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베페’에서는 신상품 출시에 맞춰 대대적인 할인행사도 계획 중 이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