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션’ 웹어워드 홈페이지 제작 부문, 어학교육 부문 우수상 수상

‘에비션’ 웹어워드 홈페이지 제작 부문, 어학교육 부문 우수상 수상

‘WEB AWARD’ 어학교육부문에서 에비션이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 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매년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모습으로 혁신적인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한다.



국내 대표 웹 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평가에 참여해 비주얼 디자인, 유저 인터페이스(UI)디자인, 기술 ,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여섯 부문의 18가지 지표를 기준으로 선발한다는 점이다.

이에 에비션이 개발한 유니버스에듀케이션 사이트는 방대한 콘텐츠이면서도 사람들 접근성도 쉬워 보는 이에게 편리함을 제공했으며, 디자인도 심플하면서도 한눈에 들어오는 것이 매우 흡족하게 됐다고 볼 수 있다.

그리고 다른 사이트와 차별을 두기 위해 스트로텔링 방식을 중점으로 둬 정보를 간적접적으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유도를 했다. 또한 한 장의 사진이라도 각각의 콘텐츠에 이해가 쉽고 함께 경험하도록 구성하는 것을 핵심을 요인으로 삼아서 우수상까지 갈 수 있음을 명시 해주고 있다.

에비션(EVITION)은 Evolution(점진적인 발전), Valuation(평가된 가치), InnovaTION(획기적인 변화, 혁신)의 약자(略字)로 김중희 대표의 혁신적인 사고(思考)를 잘 나타내는 명칭이라 할 수 있다. 남이 보지 못하는 것을 알아차리는 혁신적인 사고를 통해 방편을 찾아내고 웹디자인으로 구체화시키는 혁신을 창조하고 있는 회사이다.

한편 에비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evi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