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AWARD’ 어학교육부문에서 에비션이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 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이다. 매년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모습으로 혁신적인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한다.
국내 대표 웹 전문가 2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평가에 참여해 비주얼 디자인, 유저 인터페이스(UI)디자인, 기술 ,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여섯 부문의 18가지 지표를 기준으로 선발한다는 점이다.
이에 에비션이 개발한 유니버스에듀케이션 사이트는 방대한 콘텐츠이면서도 사람들 접근성도 쉬워 보는 이에게 편리함을 제공했으며, 디자인도 심플하면서도 한눈에 들어오는 것이 매우 흡족하게 됐다고 볼 수 있다.
그리고 다른 사이트와 차별을 두기 위해 스트로텔링 방식을 중점으로 둬 정보를 간적접적으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유도를 했다. 또한 한 장의 사진이라도 각각의 콘텐츠에 이해가 쉽고 함께 경험하도록 구성하는 것을 핵심을 요인으로 삼아서 우수상까지 갈 수 있음을 명시 해주고 있다.
에비션(EVITION)은 Evolution(점진적인 발전), Valuation(평가된 가치), InnovaTION(획기적인 변화, 혁신)의 약자(略字)로 김중희 대표의 혁신적인 사고(思考)를 잘 나타내는 명칭이라 할 수 있다. 남이 보지 못하는 것을 알아차리는 혁신적인 사고를 통해 방편을 찾아내고 웹디자인으로 구체화시키는 혁신을 창조하고 있는 회사이다.
한편 에비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evi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