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모아, 프리미엄 안마의자 ‘블랙라벨7(Black Label.7)’ 출시

웰모아, 프리미엄 안마의자 ‘블랙라벨7(Black Label.7)’ 출시

생활건강용품 전문 브랜드 ‘웰모아’가 고품격 풀옵션 전신 안마의자 ‘블랙라벨 7(HCW-705)’을 론칭하며 시장 내 화두로 떠올랐다.

웰모아는 안마의자, 승마기, 마사지기 등 한국인 기호에 맞는 고품질의 건강용품을 시장에 론칭하며, 지난 한해 각종 시상식에서 브랜드 대상 1위 수상과 함께 글로벌 뉴스네트워크 에이빙이 선정하는 ‘VIP ASIA AWARDS 2015’에서 아시아가 주목한 올해의 ‘건강용품’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블랙라벨7’은 웰모아 브랜드의 철학과 방향성을 보여주는 새로운 클래식 안마의자다. 이 모델은 우아함을 무장한 라인과 매력적인 볼륨감이 프리미엄 감성을 추구한다. 완성도 높은 마감과 품격 있는 디테일로 소비자들의 소비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는 평이다.

L자 프레임과 6개의 마사지볼로 보다 세밀하고 정교한 안마를 선사하며, 인체 굴곡에 따라 설계된 L자 프레임으로 3D 입체마사지를 구현한다. 엉덩이에서부터 골반까지 내려오는 마사지볼이 풍부한 안마감을 전달하며, 무중력 각도(ZERO-G)에서 진행되는 자세로 더욱 편안한 마사지 포지션을 구축했다.

어깨위치를 자동으로 검색하는 광센서 자동검색 시스템은 사용자 맞춤 안마를 진행하며, 12가지 자동 프로그램과 사용자에 취향에 따른 맞춤코스 또한 눈에 띈다. 하체 부분도 다리와 발을 전체적으로 감싸주는 에어마사지와 발바닥까지 이어지는 롤러를 통해 시원한 마사지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공간 활용을 위한 전방식 슬라이딩 기능으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으며, USB를 통한 뮤직 안마코스와 온열기능까지 추가로 탑재해 음악과 함께 편안한 안마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관계자는 “블랙라벨7은 웰모아에서 자랑하는 새로운 클래식 안마의자 모델로 풀옵션 기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시장 내 새 지평을 열 것이며, 출시기념으로 39개월 무상 A/S 서비스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제품구매는 웰모아 공식 홈페이지(www.wellmoa.com)를 통해 가능하며 고객센터(1688-9471)를 통해서 안내 및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