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의 중요성과 힐링이 대두되고 있는 요즘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장롱면허 운전자들의 운전 재도전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바쁜 일상 등으로 다시 학원에 다닌다거나 운전을 다시 배우려는 실천은 현실과는 좀 먼 이야기이다.
이런 불편함을 간파한 찾아가는 방문운전연수 서비스가 장롱면허 운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방문운전연수전문서비스인 `프렌즈드라이브’는 기존의 프로그램들과 달리 평소 ‘내가 다니던 길’에서 도로연수를 진행한다. 익숙한 코스에서 도로연수를 하기 때문에 기존학원이나 운전연수 프로그램처럼 먼 코스에서 도로연수를 받는 것보다 더욱 더 빠른 도로 적응력과 심신적 안정감을 보이고 있다
운전연수에서 실제로 사용하게 될 차량은 고객들이 평소 사용할 차량에 맞춰 준중형, 중형 차량은 물론 svu등 다양한 차량이 마련돼 있어 운전연수 후 추가적인 적응시간이 필요 없다. 사용되는 차량에는 안전장치를 설치하고 100% 종합보험가입에 돼 있어 혹시 모를 사고에도 안심이다.
이뿐만 아니라 여성운전자들을 위한 여성전용강사들도 배치돼 있다. 나이가 많거나 나이가 적거나 성별에 따른 강사들이 직접 찾아가 운전연수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쉽고 빠르게 장롱면허와 초보운전에서 벗어날 수 있다.
한편 방문도로운전연수업체 ‘프렌즈드라이브’는 서울지역(관악구, 동작구, 서초구, 강남구, 송파구, 강동구, 강서구, 양천구, 용산구, 마포구, 은평구, 동대문구, 광진구, 노원구, 성북구, 강북구) 경기지역(부천시, 의정부시, 양주시, 포천시, 일산, 구리시, 남양주시, 파주운정, 성남시, 분당, 용인시, 김포시) 인천지역(부평, 계양구)에서 방문운전연수를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http://1670-5626.com)와 대표번호(1670-5626), 그리고 카카오톡 (id:korea16705626) 상담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뉴스팀 e-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