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가 또 한번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종영했다.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 최종화(14화) `이재훈` 편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가구 시청률 기준 유료플랫폼 가구 평균 3.7%, 최고 4.8%를 기록한 것.
이날 방송에는 그룹 `쿨`의 멤버 이재훈이 초대가수로 출연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2`의 애청자로 자진해서 출연한 이재훈은 오랜 가수생활로 쌓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열띤 추리를 펼쳤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쿨한 비운의 버즈 멤버`, `설리를 설레게 한 최강 오빠`, `응답하라 삼천포`, `아수라 백작` 등의 실력자가 소름 돋는 반전무대를 선보였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2`는 베테랑 가수와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군단의 속고 속이는 밀당, 대 반전 노래실력과 깜짝 놀랄만한 음치의 등장 등이 강력한 재미 포인트로 손꼽히며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룩했다.
또 초대 가수의 과거 노래를 미스터리 싱어가 재해석한 무대가 인기를 얻으며 ‘음원 차트 역주행’이라는 즐거운 이변도 일어났다.
연출을 맡은 이선영 PD는 "시청자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사랑 덕분에 14주 방송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 높은 시청률은 물론, 수 많은 미스터리 싱어들이 방송을 통해 주목 받게 돼 기쁘다. 지금까지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를 애청해주신 시청자 분들께 감사하다"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는 올해 시즌3로 다시 돌아올 예정이다.
이윤지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