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JJCC(제이제이씨씨)가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컴백을 예고했다.
제이제이씨씨는 2일 정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오늘 한 번’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을 알렸다.
배우 공유, 공효진이 출연하는 한 온라인 쇼핑몰 광고를 패러디한 티저 영상 속에는 밝은 멜로디와 함께 로맨틱한 남자들로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들은 이어 팀명 제이제이씨씨의 스펠링 발음을 그대로 본 따 ‘쯕’이라고 표현했고, 천연덕스럽게 셀프 상황극을 펼치는 에디와 산청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해 두 번째 미니앨범 ‘악몽(ACKMONG)’을 발표한 후 국내외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친 제이제이씨씨는 또 한 번의 콘셉트 오프(Concept-off)를 통해 더욱 신선해진 매력을 어필할 계획이다.
제이제이씨씨의 소속사 더잭키찬그룹코리아 관계자는 “한 가지 이미지에 안주하기보다 신선한 도전을 통해 멤버들이 지닌 다양한 잠재력을 팬들께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컴백 배경을 밝혔다.
관계자는 또한 “이번 앨범에서는 개인 일정과 해외스케줄 등으로 프린스 맥(Prince Mak)을 제외한 6인 체제로 운영된다”며 “아쉽게 합류하지 못한 프린스 맥의 몫까지 반드시 해내겠다는 멤버들의 의지가 남다르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이제이씨씨는 오는 9일 신곡 ’오늘 한 번’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최민영 기자 (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