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헌츠맨: 윈터스 워’가 진행한 ‘얼음왕좌의 주인을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됐다.
지난 9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얼음왕좌의 주인을 찾아라’ 이벤트는 오프닝 영상 속 ‘아이스 퀸’ 에밀리 블런트의 등장으로 예사롭지 않은 시작을 알려 많은 인파를 끌어 모았다.
이날 이벤트에는 국내 최고의 코스프레팀인 RZ COS가 ‘헌츠맨: 윈터스 워’의 절대악 ‘이블 퀸’과 ‘아이스 퀸’을 완벽 재현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두 여왕의 화려한 비주얼을 그대로 재현한 RZ COS는 얼음왕좌를 두고 펼치는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관객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이어 최근 SNS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인기몰이 중인 BJ 이사배가 직접 메이크업 쇼를 선보였다.
BJ 이사배는 앞서 방송에서 화제를 낳았던 냉혹한 북쪽의 지배자 ‘아이스 퀸’의 메이크업을 시연하며, 직접 뽑은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이 외에도 관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가 곳곳에 마련돼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했다.
특히 이날의 메인이었던 ‘얼음왕좌의 주인을 찾아라’ 인증샷 이벤트는 실제 얼음으로 제작된 영화 속 얼음왕좌를 공개하며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었던 인증샷 이벤트에서는 얼음왕좌에 앉아 ‘아이스 퀸’을 따라 하는 다양한 포즈와 표정의 사람들을 볼 수 있어 이색 풍경을 자아냈다.
또 이블 퀸을 이겨라, 아이스 퀸을 이겨라 등 다양한 게임 이벤트가 진행됐다.
‘헌츠맨: 윈터스 워’는 절대 권력을 차지하려는 두 여왕의 대결로 인해 얼어붙은 세상을 구해낼 헌츠맨들의 운명적 전쟁을 그린 작품으로 오는 13일 개봉한다.
이윤지 기자 yj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