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신규 예능 ‘히트메이커’, 5월6일 첫 방송 '스포츠 액티비티 도전'

출처:/ JTBC
출처:/ JTBC

JTBC의 새 예능프로그램 ‘히트메이커’가 첫 방송을 확정지었다.

오는 5월6일 첫 방송하는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히트메이커’는 해외에서 신종 스포츠에 도전하며 '스타일리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멤버로는 가수 정준영, 그룹 슈퍼주니어 강인, 2AM 정진운, 모델 이철우 등 스타일 아이콘 4명이 꾸려졌다.



'히트메이커'는 기존의 관광, 문화 탐방 위주의 해외 로케이션과 달리 스포츠 액티비티에 도전하며, 첫 도전 지역으로 독일을 선택했다.

독일에서 멤버들은 최근 유럽 젊은 세대에게 신종 레포츠 액티비티로 급부상하고 있는 '스포트 호크(Sport Hock)'를 직접 배우고, 현지에서 만난 글로벌 SNS 스타들과 감성 버스킹(거리 공연)을 하는 등 열정적인 도전을 마치고 돌아왔다.

‘히트메이커’ 제작진에 따르면 "'히트메이커'는 ‘도전’과 ‘청춘’이라는 키워드로 뭉친 스타 4인방의 첫 만남부터 좌충우돌 액티비티 도전기 등 솔직한 모습을 담아낸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이라며 "각 분야 대세로 인정받고 있는 4인방의 조합과 또 4인 4색 개성 넘치는 스타일 또한 눈 여겨 볼만하다"고 소개했다.

한편 '히트메이커'는 오는 5월6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20분 방송된다.

이주희 기자 lee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