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매니큐어를 바른 듯 일얼 골드의 력셔리 광결 코팅으로 주목받는 제품이 있다. 카버코리아 간판 브랜드 ‘A.H.C 프리미엄 골드 매니큐어’는 에스테틱의 럭셔리 골드 케어 프로그램에서 착안한 워시오프 타입의 페이셜 마스크로 신개념 페이셜 황금팩이 노폐물과 각질을 말끔하게 정돈하고 피부에 윤기와 활력을 부여해 준다.
특히 한방울의 물도 없이 피부에 좋은 자연유래 오일과 유효성분만 담은 고영양팩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 주는 홈에스테틱 뷰티 대표 제품이다.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팩은 마스크시트보다 콘셉트와 성분, 제형이 다양해 평소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각광받는 아이템이다.
A.H.C 프리미엄 골드 매니큐어는 홈에스테틱의 인기와 함께 정말 다양한 제품이 출시돼 있지만 어느 제품보다 눈에 띄는 럭셔리 마스크팩이다. A.H.C 프리미엄 골드 매니큐어는 피부에 도톰하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페이셜 마스크다.
에스테틱의 럭셔리 골드 케어 프로그램을 홈케어화한 제품으로 정제수 없이 150PPM의 골드와 다이아몬드, 폴리네시아 진주층 파우더와 진주 성분, 피부 보습에 좋은 오일과 프로폴리스, 유효 성분 등을 담은 고 영양팩이다.
보습, 피부결, 탄력, 영양공급, 노폐물 케어 등 피부 컨디션을 좌우하는 5가지 케어를 도와주고 피부에 윤기와 활력을 선사한다. 수분 함유량 증가, 속탄력 개선, 탄성 회복력, 피부 맑아짐, 모공개수, 블랙헤드 감소, 피부 각질 감소, 혈행 개선 등 14개 부문의 임상시험도 완료했다.
회사 관계자는 “A.H.C 프리미엄 골드 매니큐어는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말끔히 정돈해 주고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워시오프 형태의 마스크 팩”이라며 “피부를 코팅한 듯 황금빛 윤기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각질 때문에 화장을 해도 어둡고 칙칙해 보인다거나 수분과 영양 부족으로 피부가 푸석해 보이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한다”고 밝혔다.
소성렬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