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MC’ 이수근, 오늘(12일) 진행프로 2개 첫 방송

사진=SM C&C 제공
사진=SM C&C 제공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이수근이 MC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수근은 12일 오후 첫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구석구석 숨은 돈 찾기’와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이달의 행사왕’으로 연이어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건넬 예정이다. 지난 10일 첫 방송된 케이블방송 tvN 예능프로그램 ‘예능인력소’까지 합하면 이번 주에만 총 3개의 신규 프로그램을 선보인 셈이다.



‘구석구석 숨은 돈 찾기’는 스타의 집을 방문해 안 쓰는 물건들을 캐내어 중고 물품의 값어치를 감정 받고 필요한 사람에게 직접 파는 내용이다. 스타의 라이프 스타일을 살펴보고, 그들의 리얼한 중고 거래 체험기까지 담아내 스타와 대중들이 시간과 추억을 공유하는 신개념 경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와 더불어 ‘이달의 행사왕’은 이커머스를 통해 연예인의 무대를 판매하고, 이들의 재능을 행사가 필요한 곳에 배송하는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총 2부작이다. 이수근과 신사동 호랭이가 의기투합하여 ‘행사왕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진정한 행사왕을 가리게 될 예정.

새롭게 선보이는 두 프로그램은 수익금을 기부 하거나 사회단체를 통해 좋은 일에 쓰이는 등 착한 예능이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이수근 특유의 유쾌한 입담과 순간 순간의 번뜩이는 재치가 더해져 유익하면서도 신선한 웃음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lshsh324@enter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