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렉트로닉스, 아이디어 제품 '포터블 무선 가습기' 출시

삼일렉트로닉스, 아이디어 제품 '포터블 무선 가습기'  출시

가습기하면 보통 전원을 연결하여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인식한다. 그러나 무선 충전식으로 가습기를 사용할 수 있다면 편리하지 않을까? 이런 생각에 국내 한 중소기업이 무선 충전식 가습기를 개발했다.

이 가습기를 개발한 삼일렉트로닉스는 그 밖에도 아이디어를 제품으로 승화시키는 독특한 상품들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이 회사 김남수 대표는 “항상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시하며 어떻게 하면 아이디어를 승화시켜 사용자들,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까 고민하고 있다."고 말한다.

작년에는 스마트폰 앱을 통하여 가습량, 7가지 LED 등, 음악감상, 디퓨저 등을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스마트 뮤직램프를 개발한데 이어 올겨울에는 포터블 무선 가습기를 개발하였다.

포터블 무선 가습기로 작년에 생수병에 꽂아 사용하는 가습기가 유행한 적이 있다. 여기에 삼일렉트로닉스는 충전 배터리를 내장시켜 완벽한 개인용 무선 가습기를 개발하였다.

850mAh 충전 밧데리가 내장되어 있어 2시간 충전 후 2시간 동안 선 없이 사용 가능하다. 방전시엔 USB 케이블로 충전하면 되고 긴급용으로 스마트폰 충전도 가능하다.

사용 용도로는 여성들 미스트 효과, 차량용, 개인용으로 사용하기 좋다. 특히 차량에선 차량 컵 홀더에 꽂아 음료수병, 생수병, 테이크 아웃컵, 물병 등에 담아 작동시키면 건조함 없앨 수 있다.

USB 케이블 사용시에는 5시간정도 작동된 후 자동 off 된다고 한다. 이때는 다시 버튼 누르면 5시간 작동 가능하고 처음 사용시에는 필터를 충분히 적신 후 사용해야 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