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보리, 소화불량 개선 건강기능식품 ‘소하튼’ 출시

허브보리, 소화불량 개선 건강기능식품 ‘소하튼’ 출시

영양밸런스 유지전문기업 허브보리는 지난 15일 소화불량 개선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소하튼’을 출시했다.

요즘 스트레스와 서구화된 식습관과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해 만성소화불량이 지속되어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이 들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에 허브보리는 일상생활을 하면서 아래와 같은 증상이 하나라도 나타나면 소화불량을 의심 해봐야 한다고 설명했다.

▲답답하거나 속이 더부룩하여 소화가 안 될 때 ▲설사를 자주 하는 경우 ▲트림을 자주하거나 식사 후에 포만감이나 식욕부진인 경우 ▲복부 팽만감 증상, 상복부에 불쾌감이나 속 쓰림, 구토, 위산역류, 오심 현상이 있는 경우 ▲식사를 조금 했는데도 배가 쉽게 불러와 못 먹는 경우
▲명치 끝에 통증이 발생하는 경우 ▲신물이 넘어 오면서 소화가 안 되는 경우

최근 이러한 소화불량 치료를 위해 소화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소하튼은 국내 최초 과학적으로 입증된 소화(消化)건강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다.

해당 제품은 식약청 인증 소재인 ‘아티초크추출물’을 함유해 소화불량 개선 및 담즙 분비 촉진 효과를 거둘 수 있으며, 인체적용 시험까지 완료하여 안전성 및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관계자는 “소화불량을 겪고 있는 분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며 “소하튼과 함께라면 몸도 인생도 즐거워질 수 있다”고 말했다.

박시홍 기자 (sihong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