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 그랜드 오픈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오는 8일 본사 직영 플래그십스토어 ‘시몬스 갤러리’를 부산에 오픈한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3층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부산과 경남 지역의 가구점 최대 밀집 지역인 좌천 가구 거리 내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이 곳에서는 프리미엄 혼수 시장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시몬스 매트리스의 최상위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과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등 국내 최고로 인정받는 매트리스부터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침대 프레임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 테이블, 소파까지 한국 시몬스 침대가 선보이는 다양한 가격대의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시몬스 갤러리 부산점’은 테마별로 공간이 구성되어 있어 한국 시몬스 침대가 제안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지하 1층의 ‘매트리스 랩(Mattress Lab)’은 브랜드의 장인정신과 독보적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체험존으로, 이들의 고유 기술인 ‘포켓스프링’과 이를 조합한 ‘조닝(Zoning)’ 시스템은 물론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포켓스프링 위에 다양하게 조합해 매트리스에 눕는 순간 1차적인 느낌을 완성하는 ‘레이어링(Layering)’까지 고객이 직접 보고 만지며 경험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해당 관계자는 “본사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갤러리는 각 층마다 새로운 공간으로 연출하기 위해 파티션부터 창문, 소품 하나까지 고급스러운 소재와 세심하게 설계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마치 전시 작품을 둘러보는 것 같은 느낌을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박시홍 기자 (sihong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