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히아루로닉 세럼’, 설문조사서 높은 만족도 얻어

아이오페 ‘히아루로닉 세럼’, 설문조사서 높은 만족도 얻어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피부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특히 여름철은 보습이 중요한 시기로 꼽힌다. 이에 피부 케어에 도움이 되는 수분 제품들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 중 식물 과학을 통해 수분 천재 키워드를 담아 탄생한 아이오페 신제품 ‘히아루로닉 세럼’이 주목을 받고 있다. 히아루로닉 캡슐에 담긴 마이크로 히아루론산과 천연 유래 보습제인 화이트 버치 주스가 피부 깊숙이 흡수돼 피부 속 수분을 꽉 채워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신제품 검증을 위해 매거진 ‘뷰티쁠’이 최근 20-40대 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96%가 제품의 전체적인 사용감에 만족했다고 응답했다. 또한 제품을 사용하고 촉촉함이 느껴졌으며 자극 없이 순한 보습력에 만족했다는 평이 94%라는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세럼으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특히 사용 후 가장 만족했던 부분은 1위 즉각적인 수분 충전 효과(32%), 2위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29%), 3위 오래도록 지속되는 수분감(18%), 4위 수분 충전으로 인한 피부 수분 탄력 개선(14%), 5위 피부 진정 효과(7%)로 나타나며 고보습 고탄력 세럼만의 탄력 수분 효과에 대한 긍정적인 만족도를 이끌어 냈다.

아이오페 관계자는 “히아루로닉 세럼은 보습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해 수분 꽉 찬 피부 연출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