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라면 한 번 입어보고 싶은 웨딩드레스는 웨딩준비를 하는 많은 이들이 걱정하는 부분 중 하나이다. 웨딩드레스 비용이 만만치 않아 부담을 느낄 수 밖에 없는데, 이에 율리아나 웨딩은 ‘스드메 159 패키지’를 선보여 결혼을 앞둔 많은 이들에 비용부담을 덜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하였다.
이번 패키지는 고급 수입원단으로 직접 제작한 웨딩드레스를 합리적 가격에 이용 가능하며, 신랑의 턱시도와 메이크업, 헤어 서비스 등이 함께 제공되는 건 물론이고 신부들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메이크업과 헤어까지 진행한다고 강조하였다.
아울러 가족과 친지 또는 지인들과 함께 찍는 사진원찬과 신부대기실, 예식, 결혼식 스냅사진 등 웨딩촬영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웨딩상담을 하면 추가되는 비용들로 많은 고민을 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꾸준한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비용부분에 있어 조금이라도 고민을 덜어 드리고자 스드메 159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라고 전했다.
추가로 ‘스드메 88 패키지’도 있으며, 다가오는 11월 25일과 26일 주말 동안 웨딩초대전도 개최한다고 하니 많은 이들이 참석하여 좋은 혜택과 이벤트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율리아나웨딩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