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무원, 공무원 합격자 모임 개최

해커스공무원, 공무원 합격자 모임 개최

해커스공무원이 공무원 합격자를 축하하기 위해 오는 20일(토) 오후 17시에 한강 더 리버 2층 그랜드홀에서 제 1회 ‘해커스공무원 합격자의 밤’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합격자 모임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며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며 합격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모임에는 2017년 공무원 시험 합격자 외에 전년도 선배 합격자들도 참석해 성공적인 공직 생활을 위한 폭넓은 경험과 팁을 공유한다. 선후배가 한자리에 모여 실무에 필요한 팁이나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친목 도모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모임은 9급 공무원, 7급 공무원, 경찰공무원, 계리직 공무원, 소방공무원 등 해커스에서 인터넷 강의나 오프라인 학원을 수강한 수험생 중 2017년 공무원 시험에 합격한 사람이면 누구나 참석 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사전 신청제로 진행되며 선착순 300명 신청 가능하다. 참석자에게는 해커스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도 증정될 예정이다.

1부에서는 핸드프린팅 행사 및 포토월 촬영과 개회사 축사, 합격자의 합격 소감 발표가 진행되며, 2부에는 레크레이션 및 식사, 선후배 및 선생님과의 만남, 선물 증정, 단체 사진 촬영 등의 식순이 예정되어 있다.

이날 모임에는 해커스공무원 대표 강사인 영어 김송희, 김철용 강사, 국어 신민숙 강사, 면접 조철현 강사,행정법 황남기 강사 등 해커스에서 실제 강의를 담당하는 다수의 선생님이 참석해 수강생들과 합격의 기쁨을 나눌 예정이다.

학원 관계자는 “TV프로그램 ‘알쓸신잡’에 소개되었던 한강 레스토랑 컨벤션홀에서 멋진 야경과 함께 양식 뷔페 저녁 식사가 제공된다”며 “당당한 공직자로의 앞날을 축하하기 위해 장소, 식사 등 모두가 만족할만한 행사 준비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덧붙여 “행사에 제공되는 식사와 선물은 청탁금지법을 반영하여 준비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를 진행하는 해커스공무원은 9급/7급 공무원과 경찰 공무원, 소방 공무원 과정 등을 동영상 강의로 제공하고 서울 노량진과 강남역에 9급/7급 공무원 전문 학원과 경찰/소방 공무원 전문학원을 갖추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