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드시스템 ‘시크릿뷰 모니터 보안필름’, 2018 홍콩 국제문구전시회 참가

아이가드시스템 ‘시크릿뷰 모니터 보안필름’, 2018 홍콩 국제문구전시회 참가

모니터 보안필름 전문기업 아이가드시스템이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18 홍콩 국제문구전시회’에 참가했다. 아이가드시스템은 시크릿뷰 모니터 보안필름을 출품하여 200여건의 바이어 상담을 진행하는 등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아이가드시스템은 데스크탑과 노트북에 적용 가능한 시크릿뷰 모니터 보안필름과 스마트폰 보안필름을 해외 바이어들에게 선보였다. 부스 전면에 보안필름을 적용한 대형 LED 모니터와 노트북을 전시해 많은 참관객의 관심과 발길을 유도했다. 또한, 시크릿뷰 모니터 보안필름 샘플을 배포하여 품질과 기능을 직접 테스트할 기회도 마련했다.



전시회에서 선보인 시크릿뷰 모니터 보안필름은 걸이형과 부착형 2가지 디자인이며, 정면에서는 선명한 화면을 보여주지만 측면에서는 화면을 어둡게 하여 개인정보를 보호해주는 기능과 눈 건강을 보호해주는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으로 해외 바이어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아이가드시스템 이승훈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아이가드시스템 시크릿뷰의 우수성을 알리고 긍정적인 반응을 얻게 돼 매우 고무적으로 생각한다”며, “올해는 더욱 적극적인 영업 전략과 투자를 통해 해외시장 확대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 18회째인 홍콩 국제문구전시회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전시회이다. 주요 전시 품목은 유아용품, 학용품, 필기도구, 문구류, 사무용품이다. 올해는 총 15개국 257여개 기업이 참가했으며 총 2만 명이 넘는 해외 바이어들이 전시장을 찾았다.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