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솜 컬리지, 5월 한국 설명회 개최

엡솜 컬리지, 5월 한국 설명회 개최

엡솜 컬리지는 지난 4월 설명회에 이어, 학부모들의 선택을 돕고자 오는 5월 12일(토) 서울, 13일(일) 부산에서 상반기 공식 설명회를 진행한다. 엡솜 컬리지는 우리나라에서 '공항 가는 길'이라는 드라마의 배경으로 유명한 국제학교다. 163년 전통을 자랑하는 영국의 명문 보딩 스쿨의 아시아 캠퍼스다.

말레이시아 국제학교인 엡솜 컬리지는 세계 최고의 저가 항공사인 에어아시아의 회장 '토니 페르난데스'가 2014년 말레이시아에 아시아 캠퍼스로 개교를 했다. 지난 4년간 영국의 본교 보다 더 우수한 성적을 내고 있는 아시아 최고의 명문 보딩 스쿨이다.



이번 5월 설명회(12~13일)에서는 그동안 부족했던 한국에서의 설명회를 더욱 풍족하게 채울 것이다. 26명의 한국 학생을 현지에서 관리하고 있는 한국인 관리자와 한국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서 채용된 한국인 직원, 엡솜 컬리지 교직원이 함께 할 예정이다.

엡솜 컬리지의 매력 3가지만 꼽으라면, 첫째 아시아를 선도하는 학생들과 함께 생활하고 교우 관계를 맺을 수 있다. 둘째, 아시아 최고의 시설에서 생활하면서 배우고 익힐 수 있다. 세째, 아시아 최고의 학교답게 최고의 재단 이사장과 교직원으로 구성된 분들에게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설명회는 엡솜 컬리지가 공식적으로 후원하고, 학산씨엘과 IR KOREA가 공동으로 진행한다. 자세한 설명과 예약은 학산씨엘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하면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