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3사 명품 평생회원반’을 90% 이상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록 3사 명품 평생회원반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자격증과 공경매 마이스터 과정을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온라인 패키지다. 등록 시 해당 자격증들에 관한 인강과 교재 및 공경매 과정 수강 기회를 제공받는 것은 물론,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제한 지원하는 ‘IT 학습센터’까지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경록은 이 같은 3사 명품 평생회원반을 수강하는 회원들을 위해 장학금 지원 이벤트 역시 마련했다. 이로써 회원들의 학습의욕 증진 및 학습비용 부담 감소에 도움을 주고 있다.
본 패키지 수강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자격증을 2019년 12월 31일까지 3개 모두 취득하면 현금 80만원을, 2개 취득하면 현금 50만원을 장학금으로 지급받는다. 2020년 12월 31일까지 위 3종 자격증 중 2개를 취득한 수강생은 현금 20만원을 장학금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경록 관계자는 “앞으로도 퀄리티 높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자격증 온라인 교육콘텐츠를 선보이고, 부동산 분야 자격증을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에 관한 전문적인 온라인 교육콘텐츠를 제공해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종민 기자 (jongmin1@etnews.com)